/입은 쉴 수 없지

홍대 연남동 코발트무드를 찾아가보자

yunborg 2020. 1. 16. 08:00

홍대 연남동에 위치한 코발드 무드
(Cobalt Mood)를 찾아가 봤다.
예전에 코발트 무드 주변을 걷다가 우연히 코발트 무드를 보게 되었다. 그때는 커튼이 완전히 닫혀 있어서 커튼과 외관 인테리어만 보고 맞춤정장 혹은 수선집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친구가 예쁜 카페를 데려가 준다고 하여 따라 가니 코발트 무드가 보였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알았다.
'이곳은 카페구나'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인테리어보다 만석으로 자리가 없다는 걸 보게 되어 다른 카페로 옮겨야 하나 생각이 들었을 때 커피를 다 마시고 일어나는 손님 덕에
우리는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아메리카노, 캔디 소다를 주문하니 뒤이어 카페 안으로 또 다른 손님들이 들어왔지만 자리가 없어 다시 돌아가거나 웨이팅으로 기다린다고 하시는 손님들을 보며 우리가 타이밍 잘 맞춰서 온 것 같았다.

주문도 하고 자리에도 앉으니 이제 여유가 생겨서인지 내부를 둘러보게 되었는데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정말 엔티크하며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다. 아마 손님들이 안 계셨다며 내부 사진도 찍었을 것만 같았다.
친구는 캔디 소다를 주문하였는데 정말 달았다. 단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맛이였다.
내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와 오늘 소품 샵에서 구매한 포키 키링과 함께 찍으면서 내 첫 아이팟 키링을 구매후 7개월 정도 사용하니 친구가 대단하다고 했다.
과연 이번 포키 키링은 언제까지 나와 함께 할까?ㅎㅎ

거울 앞에 앉아 그나마 내부 인테리어가 보일 수 있는 사진 이다. 거울에 레이스로 인테리어한 사장님의 센스 정말 최고이다.
집에 가서 나도 똑같이 커튼 레이스로 한다면 안 치운 것처럼 보이겠지? ㅎㅎ

코발트무드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42
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평일 오후 13: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