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볼까

홍대 소품 샵 미미도넛을 찾아가보자

yunborg 2020. 1. 17. 08:40

홍대에는 소품 숍이 많아서 소품 숍 투어로 홍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우리는 다양한 소품 숍 중에서도 미미 도넛을 찾아가 보았다. 우리가 처음 미미 도넛에 왔을 때는 줄이 길었다. 소품 숍에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서 인기가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줄이 길게 있을 정도의 소품 숍인가 생각이 들었는데 알고 보니 연예인이 방문한 가게여서 인기가 있었던 것 같다.

분홍색의 페인트칠한 벽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어 귀여운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취향 저격일 소품 숍이다.

소품 숍에 오면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을
어디서 가져오시는 걸까' 하고 궁금하다. 너무 귀여운 소품들 중에서도 시중에는 판매 안 하는 소품들을 볼 때면 지갑이 저절로 열리게 되니까 말이다.

방문했을 때 토이스토리가 개봉한 시기여서 그런지 미미 도넛 소품 숍 안에 토이스토리 구역처럼 꾸며진 곳이 있었다. 방의 구름 벽지며 인형들도 있고 이번에 새로운 캐릭터 내가 좋아하는 포키도 있다!! 포키의 억울한 눈썹과 귀여운 입모양이 정말 똑같이
잘 만들었다!!

홍대 연남동 코발트무드를 찾아가보자 - https://yun-borg.tistory.com/m/7

그리고 이곳에서 나는 하나 남은 포키 키링을 구했다.

사람들은 정말 손재주가 좋은 것 같다. 그림도 대충 그린 것 같아 보이는 것 같으면서도 잘 그리고 말이다.

미미도넛
주소: 서울 마포구 신촌로2안길 34